여행상품여행상품

빠른상담신청

이곳을 통해 문자를 남겨주시면,
성심성의껏 상담해 드리도록
하겠습니다.

여행상품

홈home > 여행상품

  • 여행지사진

    제니스호 겨울 오세아니아 크루즈

    겨울에 떠나는 여름의 남반구 여행, 청정 자연의 오세아니아 크루즈 (2022.12.19 ~ 2023.2.16, 60일간)

    상품가격
    페어-내측 : 7,810,000원
    페어-외측 II : 8,270,000원
    페어-외측 I : 8,450,000원
    페어-발코니 II : 10,570,000원
    페어-발코니 I : 11,030,000원
    페어-주니어스위트 : 19,020,000원
    페어-디럭스스위트 : 26,090,000원
    페어-펜트하우스스위트 : 26,640,000원
    세미싱글-내측 : 8,270,000원
    세미싱글-외측 | : 8,910,000원
    세미싱글-발코니 II : 11,480,000원
    싱글-내측 : 11,710,000원
    싱글-외측 II : 12,400,000원
    싱글-외측 | : 12,680,000원
    싱글-발코니 II : 19,020,000원
    싱글-발코니 | : 19,840,000원
    여행기간 59박 60일 예약인원 : 정원 0명 (최소출발 600명)
    여행지역 일본 ▶화롄 ▶세부 ▶베노아[발리] ▶브룸 ▶퍼스[프리맨틀] ▶애들레이드 ▶멜버른 ▶호바트[태즈메니아 섬] ▶시드니 ▶밀퍼드 사운드 유람 ▶크라이스트처치[리틀턴] ▶오클랜드 ▶누메아 ▶케언즈 ▶코로르 ▶일본
    이용교통 피스보트 제니스호
    포함내역▶ 크루즈 객실료
    ▶ 식사: 조식 59회, 중식 59회, 석식 59회(코스요리, 티 타임 포함)
    ▶ 선내에서 실시 되는 이벤트 관람 및 참석
    ▶ 선박에 의한 수하물 운반 요금
    ▶ 선내 무료 시설 이용 (농구장, 헬스장, 수영장, 자쿠지, 데크 등)
    ▶ 1억원 여행자 보험 (상해, 질병에 관련된 의료비 및 해외여행보험료)
    ※70세 이상은 여행자보험비가 5~6배이상 증가되기 때문에 보험비가 추가되거나 보장범위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.
    불포함내역▶ 개인 준비 (여권발급, 예방접종 비용 등)
    ▶ 비자 비용 (비자 발급이 필요한 기항지일 경우 비자 발급 비용 및 수수료, 일정에 따른 방문국가 비자는 승선전에 비자를 받아야 합니다.)
    ▶ 항구 이용료 : 357,000원
    ※ 항구 이용료의 경우 기항지별로 요금이 차이가 있기 때문에 최초 기항지 입항시 전체 기항지 요금을 청구합니다.
    ▶ 선상 팁 : 510,000원
    ※ 선상 팁(크루 봉사료)이란? 크루즈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 사전에 등록하신 신용카드를 통해 의무적으로 청구되는 선사직원들을 위한 팁이며, 이 팁 안에는 선실을 청소해주는 스테이트룸 스튜어드는 물론 정찬식당의 헤드웨이터, 웨이터, 보조웨이터 등의 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    ▶ 국제관광여객세 : 10,000원(2019년 1월 7일 일본관광청 공지)
    ▶ 옵셔녈투어 참가대금 (자유 선택-기항지 자유여행 시 옵셔녈투어를 선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)
    ▶ 각종 음료, 세탁 서비스, 통신비 등의 개인적인 비용 (병원, 미용실, 마사지샵, 라이브bar, 이자카야 등 - 유료이용)
    ▶ 자택에서 출발/도착 요코하마 항구까지의 교통비숙박비 짐 운반비
    출발지역
     

    아래 출발일자를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습니다. 확정 가능 대기 마감

     
    2022년 10월
    2022년 10월

프린트하기

 











 

 

■ 화롄 (대만) ~ 베노아[발리] (인도네시아) : 화롄,세부,베노아[발리]


 

 

- 아름다운 태평양 바다와 21 km에 이르는 해안 절벽이 함께 어우러지는 대만 10경 청수단애를 직접 확인해볼 수 있는 화롄 (대만)

- 반짝이는 해변의 인기있는 관광지. 코발트 블루의 바다에 둘러싸인 열대 낙원에서시간의 흐름을 즐길 수 있습니다. 세부(필리핀)

- 널리 알려진 세계 유수의 리조트에서 "신들이 머무는 섬" 라고도합니다. 풍부한 자연과 전통 문화를 체험하고 따뜻한 미소의 사람들을 만나 마음이 치유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."빛나는 섬"으로 알려진 발리(인도네시아)

■ 브룸 (호주) ~ 시드니(호주): 브룸, 퍼스, 애들레이드, 멜버른, 호바트[태즈메니아 섬], 시드니

 

 

 

 

 

 

- 진주무역을 기반으로 다양한 문화가 섞여있는 풍부한 역사를 가지며, 호주의 마지막 아웃백이라 불리는 킴벌리로 가는 관문입니다. 어디에서나 평화롭고 여유로움이 넘치는 도시 브룸(호주)

- 호주의 사막의 기암군 "첨탑" 및 지구가 오랜 세월에 걸쳐 만들어 낸 자연의 조각으로 일컬어지는 "광야의 묘비"라고도 하는풍경에 압도 될 것같은 도시,퍼스(호주)

- 개척 시대의 모습이 남아있는 낭만적 인 항구 도시. 무성한 거리와 백사장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. 또한 이곳은 호주 와인의 명산지,애들레이드(호주)

- 역사적인 유럽풍의 건물들이 즐비한 도시와 풍부한 자연환경을 만날 수 있는 교외가 함께 어우러진 호주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 멜버른 (호주)

- 호주 본토에서 남쪽에 위치한 하트 모양의 섬. 깊은 녹색 똑똑 떨어지는 계곡과조용한 마을, 아름다운 능선이 이어지는 산맥과 태고의 빛나는 해안선,태즈메니아(호주)

-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에도 등록된 오페라 하우스의호주 제일의 항구 도시. 현대 건축과 녹음이 어우러진 거리와부드러운 경치가 펼쳐지는 방문지 시드니(호주)

■ 밀포드 사운드 유람 - 크라이스트처치, 오클랜드 (뉴질랜드)

 

 

 

- 전세계 여행자가 동경하는최고의 경치 좋은 곳.피스보트크루즈는 다우트 풀 사운드 등 5 개 피요르드 선박 유람합니다. 깎아 지른듯한 산의 틈을가는 역동적인 경관을 감상하는크루즈만의소중한 체험입니다.

밀포드 사운드 유람

- 뉴질랜드 남섬 최대의 도시.세련된 거리 풍경과 교외에아름답고풍부한 자연이 매력적인 크라이스트처치(뉴질랜드)

- 뉴질랜드 뿐만 아니라 폴리네시아 지역 최대의 세계 도시. 선진의 거리와 풍부한 자연, 그리고 원주민 마오리의 시작되는 곳으로폴리네시아 문화가 살아 숨쉬고이 곳만의 다양성을 즐길 수 있는 도시 오클랜드(뉴질랜드)

 

■누메아 (뉴칼레도니아) ~ 코로르 (팔라우): 누메아, 케언즈, 코로르

 

 

 

- "천국에 가장 가까운 섬 '으로 알려진 도시.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호초 섬으로유네스코 세계 유산에도 등록되어 있는 곳으로기항하는 누메아는 멋진 거리 풍경이 매력적인 도시, 누메아(뉴칼레도니아)

- 다채로운 생물은 물론 열차를 타고 가장 오래된 열대 우림 쿠란도도 즐길 수 있는 케언즈(호주)

- 투명한 바다와 웅대한 자연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아일랜드 코로르(팔라우)


자세한 여행 조건 내용을 확인하신 후에 신청해주세요.

[취소료 규정 안내]


▶ 약관
본 상품의 예약과 취소는 ‘착한 여행 특별약관’이 적용됨을 알려 드립니다.
▶ 특별약관 안내


1) 계약금 규정
- 본 상품의 결제관련은 예약 후 판매대리점의 안내를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.
- 본 상품의 계약 청약과 승낙이 확인된 이후 계약금 입금이 지연될 경우 예약이 취소될 수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2)취소 수수료

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이 있는 경우

여행출발일91일 이전 취소시:없음

여행출발일61~90일전 취소시:여행대금의30%배상

여행출발일60~31일전 취소시:여행대금의40%배상

여행출발일30~1일전 취소시:여행대금의60%배상

여행출발일 당일:여행대금의100%배상

여행출발일 후에 해약 또는 연락없이 불참할 경우:여행대금의100%배상

코로나 등 비상상황으로 출항 취소 시100%환불 또는 추가 혜택 환승


3) 참가자 변경 수수료
◆ 당사의 동의와 더불어 당사에서 지정한 양식에 필요한 항목을 기입한 후, 54,000엔의 변경비용을 지불함으로써 참가자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◆ 이에 따라 참가자는 여행 계약서의 권리를 다른 이에게 양도할 수 있으며, 대상자는 여행계약과 관련된 모든 권리와 의무를 양도 받게 됩니다.
◆ 단, 당사는 참가자 변경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

※ 취소 수수료 적용 기간 이후의 크루즈 변경은 불가능합니다. 취소 수수료를 지불 후 신규 예약으로 진행됩니다.
※ 항공 취소료 규정은 별도 적용됩니다.
※ 취소접수는 업무시간 내에 하셔야 합니다.
(업무시간 : 월-금 10:00~17:00, 토/일요일 및 국가 공휴일 제외)

[기타사항]
① 한국인 승객이 20인 미만인 경우 선내 서비스, 각종 프로그램, 옵션 투어의 언어대응은 일본어, 영어 또는 중국어로만 이루어집니다.
② 날씨 및 현지 기항지 등의 사정에 따라 입출항일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③ 텐터보트(소형 이동선)을 이용해 상륙하는 기항지의 경우 기상 상황 등에 따라 상륙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.
④ 항해일정은 선장의 판단에 의해 변경될 경우가 있습니다. 본 여행은 장기간의 여행으로 천재지변, 정치상황의 악화, 현지 관리의 명령 등, 당사가 관여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, 승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, 항해의 안전을 고려하며 사전에 혹은 긴급상황인 경우에는 변경 후 고객에게 알리어 여행의 일정 및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⑤ 위와 같은 불가항력에 의한 항해의 변경에도 여행대금의 환불은 불가합니다.
⑥ 오버랜드 투어는 기항지에서 일시 하선하여 다른 기항지에서 재합류하는 투어입니다. 오버랜드 투어 시 크루즈에 재탑승하지 못한 경우 이로 인해 이용하지 못한 선사의 서비스 및 비용의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.
⑦ 요코하마 항에서 승선하신 분은 고베 항에서 일시하선 할 수 없으며, 고베 항에서 승선하신 분은 요코하마 항에서 일시 하선 할 수 없습니다.

[확인사항]
① 오로라는 자연현상이므로 기상조건 등에 의해 관측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.
② 쉥겐 협정에 의해 크루즈 출발 전 쉥겐 가맹국 여행일수에 따라 해당 크루즈 참가가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.
③ 이스터 섬에서는 원칙적으로 자유관광이 금지되어 있습니다. 후일 안내드리는 옵션 투어에 참가해주십시오.
④ 필요 비자는 승객분의 국적에 따라 다릅니다. 크루즈 참가자는 출항 전에 모든 필요한 비자를 사전에 취득해야 합니다.
⑤ 프로모션 및 유아 요금은 담당자 확인이 필요합니다.

모바일버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