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상품여행상품

빠른상담신청

이곳을 통해 문자를 남겨주시면,
성심성의껏 상담해 드리도록
하겠습니다.

여행상품

홈home > 여행상품

  • 여행지사진

    제니스호 여름 세계일주 크루즈

    대지와 천공의 그라데이션을 만나다! 지구가 빚어내는 색채의 세계로(2022.08.31 ~ 12.12, 104일간)

    상품가격
    페어-내측 : 14,600,000원
    페어-외측 II : 15,710,000원
    페어-외측 I : 16,220,000원
    페어-발코니 II : 18,260,000원
    페어-발코니 I : 19,280,000원
    페어-주니어스위트 : 33,100,000원
    페어-디럭스스위트 : 44,840,000원
    페어-펜트하우스스위트 : 45,860,000원
    세미싱글-내측 : 15,650,000원
    세미싱글-외측 | : 16,520,000원
    세미싱글-발코니 II : 19,580,000원
    싱글-내측 : 18,410,000원
    싱글-외측 II : 22,950,000원
    싱글-외측 | : 22,950,000원
    싱글-발코니 II : 32,950,000원
    싱글-발코니 | : 34,580,000원
    여행기간 103박 104일 예약인원 : 정원 0명 (최소출발 600명)
    여행지역 일본 ▶페트로파블롭스크캄차츠키 ▶밴쿠버 ▶만사니요 ▶푸에르토케트살 ▶발보아 ▶아바나 ▶세인트 로렌스 강 리버 크루즈 ▶몬트리올 ▶퀘벡 ▶오로라 감상찬스 ▶레이캬비크▶그리녹[글래스고] ▶리버풀 ▶포르투 ▶탕헤르 ▶바르셀로나 ▶마르세유 ▶치비타베키아 ▶나폴리 ▶피레우스 ▶이스탄불 ▶포트사이드 ▶코친 ▶페낭 섬 ▶싱가포르 ▶지룽 ▶일본
    이용교통 피스보트 제니스호
    포함내역▶ 크루즈 객실료
    ▶ 식사: 조식 103회, 중식 103회, 석식 103회(코스요리, 티 타임 포함)
    ▶ 선내에서 실시 되는 이벤트 관람 및 참석
    ▶ 선박에 의한 수하물 운반 요금
    ▶ 선내 무료 시설 이용 (농구장, 헬스장, 수영장, 자쿠지, 데크 등)
    ▶ 1억원 여행자 보험 (상해, 질병에 관련된 의료비 및 해외여행보험료)
    ※70세 이상은 여행자보험비가 5~6배이상 증가되기 때문에 보험비가 추가되거나 보장범위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.
    불포함내역▶ 개인 준비 (여권발급, 예방접종 비용 등)
    ▶ 비자 비용 (비자 발급이 필요한 기항지일 경우 비자 발급 비용 및 수수료, 일정에 따른 방문국가 비자는 승선전에 비자를 받아야 합니다.)
    ▶ 2022년부터 유럽도항정보인증제도(ETIAS)가 도입될 예정입니다.
    ▶ 항구 이용료 : 567,000원
    ※ 항구 이용료의 경우 기항지별로 요금이 차이가 있기 때문에 최초 기항지 입항시 전체 기항지 요금을 청구합니다.
    ▶ 선상 팁 : 884,000원
    ※ 선상 팁(크루 봉사료)이란? 크루즈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 사전에 등록하신 신용카드를 통해 의무적으로 청구되는 선사직원들을 위한 팁이며, 이 팁 안에는 선실을 청소해주는 스테이트룸 스튜어드는 물론 정찬식당의 헤드웨이터, 웨이터, 보조웨이터 등의 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    ▶ 국제관광여객세 : 10,000원(2019년 1월 7일 일본관광청 공지)
    ▶ 옵셔녈투어 참가대금 (자유 선택-기항지 자유여행 시 옵셔녈투어를 선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)
    ▶ 각종 음료, 세탁 서비스, 통신비 등의 개인적인 비용 (병원, 미용실, 마사지샵, 라이브bar, 이자카야 등 - 유료이용)
    ▶ 자택에서 출발/도착 요코하마 항구까지의 교통비숙박비 짐 운반비
    출발지역
     

    아래 출발일자를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습니다. 확정 가능 대기 마감

     
    2022년 10월
    2022년 10월

프린트하기

■ 페트로파블롭스크캄차츠키(러시아) ~ 하바나 (쿠바): 북동 유라시아에서 북미까지

- 세계에서 가장 활동적인 화산 지역 중 하나로 불리는 화산으로 둘러싸인 마을 페트로파블롭스크 캄차츠키(러시아)

- 캐나다 최고의 도시하면 떠올리는 도시로 로키 산맥을 목표로 하는 관광객들의 관문이기도 한 밴쿠버(캐나다)

- 토마토, 카카오, 고추 등 널리 알려진 식재료의 원산지 멕시코에서 만나는 미식의 세계만사니요(멕시코)

- 세계유산으로 대표되는 마야 유적이 깃든 도시로 민족의상을 입은 마야의 후예인 사람들과의 만남을 기대해볼 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푸에르토 케 트살(과테말라)

- 태평양과 카브리해를 잇는 그랜드 파나마 운하 "태평양의 관문" 발보아(파나마)

- 헤밍웨이도 사랑한 이국적인 항구 도시. 세계 유산에도 등록 된 구시가를 산책하면서 럼주를 마시며 살사 리듬에 몸을 맡겨보자 하바나(쿠바)

■ 몬트리올(캐나다) ~ 글래스고[그리녹](스코틀랜드): 단풍의 절정 시즌에 방문하는 캐나다 메이플 로드

 

 

- 옛 프랑스의 역사적인 석조건물들과 세련된 고층 건물들이 공존하는 예술과 재즈의 도시 몬트리올(캐나다)

-아름답고 웅대한 자연과 오랜 역사가 이어지는 유래 깊은 도시이며, 북미 지역에서 유일하게 남아있는 역사 지구인 작은 프랑스 퀘벡(캐나다)

- 신재생 에너지원에 모든 에너지 수요를 감당하고 있는 얼음과 불의 땅, 레이캬비크(아이슬란드)

- 19세기 스코틀랜드의 산업 도시로 번성했던 곳으로 건축물과 박물관, 미술관 등이 많은 아름다운 거리를 산책하는 것 만으로도 즐거움이 가득한 도시 글래스고(스코틀랜드)

 

■ 리버풀(영국) ~ 피레우스 (그리스): 아름다운 세계유산을 가진 유럽의 항구도시들

 

- 한때 북아메리카와 서인도 제도와의 교역으로 번성 현재는 박물관이나 미술관 등이 많이 존재하는 문화 도시. 비틀즈의 고향 리버풀(영국)

- 포트와인과 풍미있고 특별한 트리프를 즐길 수 있는 포르토(포르투갈)

- 유럽과 아랍의 정서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활기 넘치는 도시 탕헤르(모로코)

- 압도적인 존재감과 치밀한 디자인의 가우디 건축물로 유명한 도시. 구시가지를 거닐며 곳곳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경험바르셀로나(스페인)

- 회화의 거장 고흐와 세잔에게 사랑 받은, 프로방스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마르세유(프랑스)

- 로마의 외항으로서 역사, 경제의 요소를 맡고 걸프 도시 치비타베키아(이탈리아)

- 고대 로마의 건축물 그리고 베수비오 산과 지중해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나폴리(이탈리아)

- 도심에 위치한 아크로 폴리스 언덕에는 고대 그리스의 귀중한 유산이 남아 있습니다. 시간을 거슬러 오르는 환상에 젖을 수 있는 피레우스(그리스)

■이스탄불(터키) ~ 지룽(대만): 동서양 문명의 교차로를 넘어 동쪽으로

- 동서 문명의 교차로로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모스크로 불리우는 블루 모스크와 아야 소피아 성당 등 볼거리가 가득한 이스탄불(터키)

- 하늘 높이 솟은 피라미드와 유구한 시간을 지켜온 스핑크스. 지금도 여전히 신비의 베일에 싸여있는 고대 이집트문명 포트사이드(이집트)

- 넓은 수향 지대의 북쪽 끝에 위치한 천연 시내와 호수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항구 도시코친(인도)

- 여러 문화가 어우러져 있는 동양의 진주이자 인도양의 에메랄드라 불리우는 페낭섬(말레이시아)

- 다민족 국가로 유명하며 중국, 인도, 아랍 뿐 아니라 수많은 문화를 만날 수 있는 싱가포르

- 마치 영화의 세계에 들어온 듯한 환상적인 지우펀과 타이베이에서 가장 번화한 장소 중 하나인 지룽(대만)

 


자세한 여행 조건 내용을 확인하신 후에 신청해주세요.

[취소료 규정 안내]


▶ 약관
본 상품의 예약과 취소는 ‘착한 여행 특별약관’이 적용됨을 알려 드립니다.
▶ 특별약관 안내


1) 계약금 규정
- 본 상품의 결제관련은 예약 후 판매대리점의 안내를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.
- 본 상품의 계약 청약과 승낙이 확인된 이후 계약금 입금이 지연될 경우 예약이 취소될 수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2)취소 수수료

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이 있는 경우

여행출발일91일 이전 취소시:없음

여행출발일61~90일전 취소시:여행대금의30%배상

여행출발일60~31일전 취소시:여행대금의40%배상

여행출발일30~1일전 취소시:여행대금의60%배상

여행출발일 당일:여행대금의100%배상

여행출발일 후에 해약 또는 연락없이 불참할 경우:여행대금의100%배상

코로나 등 비상상황으로 출항 취소 시100%환불 또는 추가 혜택 환승


3) 참가자 변경 수수료
◆ 당사의 동의와 더불어 당사에서 지정한 양식에 필요한 항목을 기입한 후, 54,000엔의 변경비용을 지불함으로써 참가자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◆ 이에 따라 참가자는 여행 계약서의 권리를 다른 이에게 양도할 수 있으며, 대상자는 여행계약과 관련된 모든 권리와 의무를 양도 받게 됩니다.
◆ 단, 당사는 참가자 변경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

※ 취소 수수료 적용 기간 이후의 크루즈 변경은 불가능합니다. 취소 수수료를 지불 후 신규 예약으로 진행됩니다.
※ 항공 취소료 규정은 별도 적용됩니다.
※ 취소접수는 업무시간 내에 하셔야 합니다.
(업무시간 : 월-금 10:00~17:00, 토/일요일 및 국가 공휴일 제외)

[기타사항]
① 한국인 승객이 20인 미만인 경우 선내 서비스, 각종 프로그램, 옵션 투어의 언어대응은 일본어, 영어 또는 중국어로만 이루어집니다.
② 날씨 및 현지 기항지 등의 사정에 따라 입출항일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③ 텐터보트(소형 이동선)을 이용해 상륙하는 기항지의 경우 기상 상황 등에 따라 상륙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.
④ 항해일정은 선장의 판단에 의해 변경될 경우가 있습니다. 본 여행은 장기간의 여행으로 천재지변, 정치상황의 악화, 현지 관리의 명령 등, 당사가 관여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, 승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, 항해의 안전을 고려하며 사전에 혹은 긴급상황인 경우에는 변경 후 고객에게 알리어 여행의 일정 및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⑤ 위와 같은 불가항력에 의한 항해의 변경에도 여행대금의 환불은 불가합니다.
⑥ 오버랜드 투어는 기항지에서 일시 하선하여 다른 기항지에서 재합류하는 투어입니다. 오버랜드 투어 시 크루즈에 재탑승하지 못한 경우 이로 인해 이용하지 못한 선사의 서비스 및 비용의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.
⑦ 요코하마 항에서 승선하신 분은 고베 항에서 일시하선 할 수 없으며, 고베 항에서 승선하신 분은 요코하마 항에서 일시 하선 할 수 없습니다.

[확인사항]
① 오로라는 자연현상이므로 기상조건 등에 의해 관측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.
② 쉥겐 협정에 의해 크루즈 출발 전 쉥겐 가맹국 여행일수에 따라 해당 크루즈 참가가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.
③ 이스터 섬에서는 원칙적으로 자유관광이 금지되어 있습니다. 후일 안내드리는 옵션 투어에 참가해주십시오.
④ 필요 비자는 승객분의 국적에 따라 다릅니다. 크루즈 참가자는 출항 전에 모든 필요한 비자를 사전에 취득해야 합니다.
⑤ 프로모션 및 유아 요금은 담당자 확인이 필요합니다.

모바일버전